맛집리뷰/서울 맛집

[서울 맛집 - 미아사거리 맛집] 이자카야 꼬치 전문점 토리아에즈 방문

김_나무 2022. 10. 7.
반응형
서울 맛집 - 미아사거리 맛집 이자카야 꼬치 전문점 토리아에즈 리뷰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꼬치 전문점 토리아에즈에 방문하였습니다.

open

매일 18:00 ~ 새벽 02:00


사실 들어가기전에 밥을 먹어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만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웬걸..

먼저 들어가서 분위기에 한번 놀래고 직원분께서 꼬치를 숯불에 직접 구워주시는 광경에 한번 더 놀랬습니다.

식욕이 갑자기 넘쳐 흐르네요..


들어가니깐 직원분께서 남는 좌석에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앉은 후에 바로 메뉴판을 훑어 봤습니다.

바로 메뉴판 보시죠... 와우!!.. 종류도 엄청다양하고 도전해보고 싶은 꼬치들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menu
menu2

음식은 추천메뉴, 야채, 어패류, 밥, 닭, 육류, 말이, 국물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음료는 하이볼, 맥주, 진로, 사케, 한라산, 탄산음료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을 확인하고 바로 맥주 2개(테라 생맥주, 기린 생맥주)를 주문 했습니다.

terra
kirin ichiban

아!! 여기서는 주문을 할때 기린 생맥주 뒤에 보이는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직접 작성해서

 

직원분께 전달해주면 주문이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맥주 얘기를 해보자면 제가 일반 생맥주는 많이 먹어봤는데 기린 이치방 생맥주!??는 처음먹어봤는데

 

대박입니다.. 목넘김도 좋고 일반 생맥주보다 훨씬 더 깔끔한 맛이였어요

 

다른 모든 음식점에도 기린 생맥주를 판매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ㅋㅋㅋㅋㅋ

 

맥주를 먹다보니 주문한 꼬치가 나왔습니다!~~


먼저 날개 꼬치 입니다!

 

날개꼬치

한 입 뜯었는데 살이 엄청 부드럽고 간도 알맞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꼬치로 된 날개 먹으면 살이 많이 없다고 느껴지는데

토리아에즈 날개 꼬치는 일부로 살을 벌려둔건지 넓직하고 먹을맛 나네요


다음은 명란입니다!

명란

숯불에 달궈진 명란이라서 숯불 향과 명란맛이 함께 이루어져 있어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명란에 있는 수분이 많이 빠진상태라 한 입 물었을 때 쫄깃하면서도 명란맛이 좀 더 깊게 느껴지네요.


다음은 계란구이 꼬치 입니다! 이거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계란구이

아무래도 숯불에 직접 구워서 나오다 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생길 수 있습니다.

TIP. 처음에 주문할 때 여러개 주문하면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가져다 주셨네요!!

사실 친구와 담소를 하다보니 시간 가는줄은 몰랐습니다ㅎㅎㅎ

계란구이 꼬치 맛 평가를 하자면 입에서 살살 녹네요.. 다만! 너무 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안주로는 안성맞춤 인거 같습니다!!


기린 이치방 생맥주를 하나 더 주문하면서 소시지 꼬치와 쯔쿠네 꼬치를 주문 했습니다.

소시지 꼬치 입니다!

소시지

소시지가 도톰하니~ 맥주랑 곁들어 먹으니깐 좋았습니다.


쯔쿠네 입니다!

쯔쿠네

고기 완자를 꼬치로 만든거라고 하네요.

계란 노른자와 파를 섞어주고 쯔쿠네에 듬뿍 발라서 한입 먹었는데

숯불향이 솔솔 풍기면서 굉장히 담백하더라고요. 쯔쿠네 먹으니깐 소주 땡기더라고요.!!

다음에는 1차로 여기를 방문 할 예정입니다.

꼬치 하나하나 매력이 넘치네요. 모든 꼬치를 먹어보겠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